KT통화매니저는 통화관리, 인맥관리, 문자송수신 등 고객관리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 기능이 있습니다. KT통화매니저 서비스 하나면 고객관리 고민해결이 가능한 편리한 서비스입니다. 이 글에서는 KT통화매니저 요금, 특징, 기능, 신청과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KT통화매니저
KT통화매니저는 PC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으로 사무실로 전화가 오면 PC에서 미리 확인하고 응대가 가능한 편리한 기능입니다. 많은 건수의 문자 발송 기능과 CRM기능과 통화레코딩까지 가능합니다.
- 고객들의 전화를 받을 때마다 미리 알 수 있지만, 사무실에 있는 전화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고객 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- 통화 관리, 인맥 관리, 문자 송수신 등. 발신 통화나 문자 발송을 하실 때는 통화 요금이 추가로 청구됩니다.
- 문자 발송 건수를 변경하고 싶을 경우, 고객 센터로 전화하지 않고 100번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.
- 통화 매니저 서비스는 패스 콜이나 알림 콜과 같은 서비스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요금
KT통화매니저 요금은 회선당 4,400원입니다. 회선당 ID 3개 초과시 ID당 1,100원씩 추가되고 통화료는 유선전화 요금과 동일합니다.
✅ 할인 서비스
다량 이용호선 할인(동일청구계약에 한한): 본사와 지사 별도로 요금을 납부하는 경우에는 각각 요금이 청구됩니다.
✅ 부가서비스 요금
KT통화매니저를 이용하여 문자발송, 음성자동안내, 통화 레코딩 등을 이용할때 발생하는 자세한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.
서비스 특징
KT통화매니저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고품질 통화 음질: 안정적이고 뛰어난 통화 음질
- 편리한 이용 방식: 모든 불편함 한꺼번에 해소
- 맞춤형 통화 설정: 내 마음대로 설정 가능
- 저렴한 이용 요금: 매우 저렴한 이용료 제공
- SMS 및 LMS 요금: 핸드폰/유선 전화 간에도 저렴한 요금 적용
- 구형 사설 교환기: 문제 해결을 위한 효율적인 솔루션
- 편리한 문자 전송: 고객 관리 손쉽게 가능
서비스 내용
KT통화매니저 서비스의 다양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클릭콜: 주소록에서 전화걸 대상을 선택한 후 클릭 한번으로 통화
- 문자메세지: 최대 1,000명까지 동시 문자(SMS/LMS(장문 메시지)) 전송가능
- 주소록: 주소록 5,000개까지 등록 가능, 그룹 등록 300개 가능
- 발신번호표시: 발신자 정보를 PC화면에 Pop Up
- 통화메모: 걸려온 전화를 받으면서 간단하게 통화 내용을 메모하는 기능
- 통화이력관리: 발/착신/부재중/호전환 통화 이력, SMS/LMS(장문 메시지) 전송이력
- 착신전환: 걸려온 전화를 핸드폰 또는 다른 전화로 호전환
- 부재중안내: 통화중/휴가중 등 부재중 시 안내 멘트 설정
- 음성자동안내 (ARS): 별도 장비 구축없이 회선별로 특화된 안내방송 등 자동안내 ARS를 제공하는 서비스
- 음성자동안내Lite(ARS Lite): 별도 장비 구축없이 인사말, 정보안내, 연결번호 등 간단한 ARS를 제공하는 서비스
- 통화 레코딩(녹취): 별도 장비 구축 없이 전화 중 통화내역을 녹음할 수 있는 서비스
- 문자정액요금: 가입한 번호에서 매월 정해진 문자건수를 월정액으로 보낼 수 있는 문자 요금제.
신청 방법
KT통화매니저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해지할때는 설치된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처리할 수도 있고, 고객센터(080-001-1588)에 전화하면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해지를 할수 있습니다.
같이 읽으면 좋은 정보
'정보 > 일상다반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양육비산정기준표: 자녀 1인당 얼마나 되나? (0) | 2024.03.26 |
---|---|
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: 인터넷 발급 너무 간단해 (0) | 2024.03.25 |
단통법: 내용과 폐지 이유, 폐지로 인한 영향 (0) | 2024.03.21 |
연두색 번호판: 법인차 적용 기준과 위반 처벌 (0) | 2024.03.16 |
자동차 과태료 조회: 교통민원24 과태료 종류와 금액 (0) | 2024.03.14 |
댓글